뚜레주르 마케팅 4P,SWOT,STP책략 分析(분석)과 뚜레주르 향후 마케팅책략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13:16
본문
Download : 뚜레주르 마케팅 4P,SWOT,STP전략 분석과 뚜레주르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pptx
대부분의 빵집에서 점심 시간이나 저녁 시간대에 빵을 고르는 학생들과 직장인들을 쉽게 찾을 수 있다
2006년
2xxx년 8월
제빵 출하량
매출액
27만 5천톤
37만 4천톤
3조 5000억
1조 9700억
출처 `농림수산식품부 통계`
시장 경쟁 치열
출처 `한겨레 2xxx.09`
현재 베이커리 업계는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크라운베이커리, 신라명과의 국내 4대 제빵업체로 경쟁적 環境에 놓여 있는 상황에서 벗어나, 던킨도너츠, 크리스피크림도너츠 등 도너츠 시장이 급부상하면서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수요의 증가로
시장 또한
지속적으로 성장 중
시장분석 SWOT STP 4P 향후전략(strategy)
_SLIDE_5_
자사분석
01
뚜레쥬르 의미
점포 수 확대 현재상황
출시 이후 꾸준히 성장해오고 있다
시장분석
뚜레쥬르는 프랑스어로‘매일매일’을 뜻함.
매장에서 매일매일 바로 구워 더욱 맛있고 신선한 빵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음.
CJ 푸드빌(구, CJ 제일제당)의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브랜드로 출시. 1997년 1호점 을 오픈한 이후…(skip)
설명
뚜레주르,마케팅,P,SWOT,STP전략,과,뚜레주르,향후,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레포트/경영경제
뚜레주르 마케팅 4P,SWOT,STP책략 分析(분석)과 뚜레주르 향후 마케팅책략 제안
뚜레주르 마케팅 4P,SWOT,STP전략 분석과 뚜레주르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뚜레주르 마케팅 4P,SWOT,STP전략 분석과 뚜레주르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뚜레주르 마케팅 P SWOT STP전략 과 뚜레주르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뚜레주르 마케팅 4P,SWOT,STP책략 分析(분석)과 뚜레주르 향후 마케팅책략 제안
Download : 뚜레주르 마케팅 4P,SWOT,STP전략 분석과 뚜레주르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pptx( 79 )
_SLIDE_1_
뚜레쥬르 걸어온 길과 걸어가야 할 길
_SLIDE_2_
1. 시장분석
현재 제빵시장은
자사분석
2. 뚜레주르 SWOT 분석
뚜레쥬르의 강점
뚜레쥬르의 약점
뚜레쥬르의 기회
뚜레쥬르의 위협요소
3. 뚜레주르 STP분석
시장세분화
타겟팅
포지셔닝
4. 뚜레주르 marketing 믹스 4P전략(strategy)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5. 뚜레주르 향후 marketing 전략(strategy) 제안
목차
_SLIDE_3_
1. 시장분석
_SLIDE_4_
현재 제빵시장은
01
성장하는 시장 속 치열한 경쟁
시장분석
[
]
빵 수요 증가
출처 `주간동아 한국인 빵에 빠지다_빵의 역습 2010.08`
바쁜 현대인에게 이미 빵은 간식에서 식사를 대신하는 주식으로 자리 잡았다. 대부분의 빵집에서 점심 시간이나 저녁 시간대에 빵을 고르는 학생들과 직장인들을 쉽게 찾을 수 있다
2006년
2010년 8월
제빵 ...
_SLIDE_1_
뚜레쥬르 걸어온 길과 걸어가야 할 길
_SLIDE_2_
1. 시장분석
현재 제빵시장은
자사분석
2. 뚜레주르 SWOT 분석
뚜레쥬르의 강점
뚜레쥬르의 약점
뚜레쥬르의 기회
뚜레쥬르의 위협요소
3. 뚜레주르 STP분석
시장세분화
타겟팅
포지셔닝
4. 뚜레주르 marketing 믹스 4P전략(strategy)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5. 뚜레주르 향후 marketing 전략(strategy) 제안
목차
_SLIDE_3_
1. 시장분석
_SLIDE_4_
현재 제빵시장은
01
성장하는 시장 속 치열한 경쟁
시장분석
[
]
빵 수요 증가
출처 `주간동아 한국인 빵에 빠지다_빵의 역습 2xxx.08`
바쁜 현대인에게 이미 빵은 간식에서 식사를 대신하는 주식으로 자리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