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map.kr 중국(China)유통시장의 성장,유통업의인재육성전술,유통업의 인재육성,중국(China)시장의 성장과 중요성,이마트 홈플러스의 교육체계 > sitemap3 | sitemap.kr report

중국(China)유통시장의 성장,유통업의인재육성전술,유통업의 인재육성,중국(China)시장의 성장과 중요성,이마트 홈플러스의 교육체계 > sitemap3

본문 바로가기

sitemap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중국(China)유통시장의 성장,유통업의인재육성전술,유통업의 인재육성,중국(China)시장의 성장과 중요성,이마트 홈플러스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18:18

본문




Download : 중국유통시장의 성장,유통업의인재육성전략,유통업의 인재육성,중국시장의 성장과 중요성,이마트 홈플러스의 교육체계.pptx





중국유통시장의,성장,유통업의인재육성전략,유통업의,인재육성,중국시장의,성장과,중요성,이마트,홈플러스의,교육체계,경영경제,레포트
중국(China)유통시장의 성장,유통업의인재육성전술,유통업의 인재육성,중국(China)시장의 성장과 중요성,이마트 홈플러스의 교육체계
_SLIDE_1_
中國유통시장의 성장과유통업의인재육성strategy

_SLIDE_2_
Context

5. conclusion(결론) / Q&A
4. 이마트 / 홈플러스의 교육체계
3. 中國시장의 성장과 중요성
2. 유통업의 현재
1. 유통업의 인재육성
_SLIDE_3_
유통업과 역량
HRstrategy의 첫단계

기업의 필요한 역량 파악
역량을 가진 인재 발굴 / 육성

회사가 필요로 하는 역량
경쟁우위의 기업 역량
기업의 特性상 강화되어야 할 역량
_SLIDE_4_
유통업과 역량

Technical
Compentency
Pool

영업직군

사무관리직군

전문직

사무보조직군
_SLIDE_5_
유통업 인재육성

협상 /
교섭력
고객니즈
分析(분석)
이익중심
사고
의사소통
영업직군

매입, 매장관리

1. 고객의 니즈
정보 수집
2. 고객니즈 分析(분석)
3. 다양한 대안
수립
4. 고객 니즈를
...

_SLIDE_1_
中國유통시장의 성장과유통업의인재육성strategy

_SLIDE_2_
Context

5. conclusion(결론) / Q&A
4. 이마트 / 홈플러스의 교육체계
3. 中國시장의 성장과 중요성
2. 유통업의 현재
1. 유통업의 인재육성
_SLIDE_3_
유통업과 역량
HRstrategy의 첫단계

기업의 필요한 역량 파악
역량을 가진 인재 발굴 / 육성

회사가 필요로 하는 역량
경쟁우위의 기업 역량
기업의 特性상 강화되어야 할 역량
_SLIDE_4_
유통업과 역량

Technical
Compentency
Pool

영업직군

사무관리직군

전문직

사무보조직군
_SLIDE_5_
유통업 인재육성

협상 /
교섭력
고객니즈
分析(분석)
이익중심
사고
의사소통
영업직군

매입, 매장관리

1. 고객의 니즈
정보 수집
2. 고객니즈 分析(분석)
3. 다양한 대안
수립
4. 고객 니즈를
반영한 정책
결정

1. 이익concept(개념)
2. 이익concept(개념) 적용
3. 이익관리
4. 이익concept(개념) 활용

1. 협상 기본concept(개념)
이해
2. 협상진행 /
신뢰관계 유지
3. 협상기술 활용
4. 협상의 전반적
지휘

1. 의사소통 이해
2. 명확한 의사
소통능력
3. 상황에 따른
적절한 의사소통
4. 원활한 의사
소통 분위기
中國 소매유통시장의
성장에 따라 中國시장
전문가 육성의 necessity need
증대
_SLIDE_6_
Context

5. conclusion(결론) / Q&A
4. 이마트 / 홈플러스의 교육체계
3. 中國시장의 성장과 중요성
2. 유통업의 현재
1. 유통업의 인재육성
_SLIDE_7_
“대외 악재출현 및
성장동력 저하”
시장포화
→ 출점경쟁 심화
금융위기 / 경기침체
/ 물가인상
政府(정부)규제 심화
2012 유통업 내역

영업環境
악화

업태간
경쟁심화

성장대안…(skip)

중국유통시장의%20성장,유통업의인재육성전략,유통업의%20인재육성,중국시장의%20성장과%20중요성,이마트%20%20홈플러스의%20교육체계_pptx_01.gif 중국유통시장의%20성장,유통업의인재육성전략,유통업의%20인재육성,중국시장의%20성장과%20중요성,이마트%20%20홈플러스의%20교육체계_pptx_02.gif 중국유통시장의%20성장,유통업의인재육성전략,유통업의%20인재육성,중국시장의%20성장과%20중요성,이마트%20%20홈플러스의%20교육체계_pptx_03.gif 중국유통시장의%20성장,유통업의인재육성전략,유통업의%20인재육성,중국시장의%20성장과%20중요성,이마트%20%20홈플러스의%20교육체계_pptx_04.gif 중국유통시장의%20성장,유통업의인재육성전략,유통업의%20인재육성,중국시장의%20성장과%20중요성,이마트%20%20홈플러스의%20교육체계_pptx_05.gif 중국유통시장의%20성장,유통업의인재육성전략,유통업의%20인재육성,중국시장의%20성장과%20중요성,이마트%20%20홈플러스의%20교육체계_pptx_06.gif


중국유통시장의 성장,유통업의인재육성전략,유통업의 인재육성,중국시장의 성장과 중요성,이마트 홈플러스의 교육체계 , 중국유통시장의 성장,유통업의인재육성전략,유통업의 인재육성,중국시장의 성장과 중요성,이마트 홈플러스의 교육체계경영경제레포트 , 중국유통시장의 성장 유통업의인재육성전략 유통업의 인재육성 중국시장의 성장과 중요성 이마트 홈플러스의 교육체계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중국(China)유통시장의 성장,유통업의인재육성전술,유통업의 인재육성,중국(China)시장의 성장과 중요성,이마트 홈플러스의 교육체계



Download : 중국유통시장의 성장,유통업의인재육성전략,유통업의 인재육성,중국시장의 성장과 중요성,이마트 홈플러스의 교육체계.pptx( 49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itemap.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itemap.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