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China)유통시장의 성장,유통업의인재육성전술,유통업의 인재육성,중국(China)시장의 성장과 중요성,이마트 홈플러스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18:18
본문
Download : 중국유통시장의 성장,유통업의인재육성전략,유통업의 인재육성,중국시장의 성장과 중요성,이마트 홈플러스의 교육체계.pptx
중국유통시장의,성장,유통업의인재육성전략,유통업의,인재육성,중국시장의,성장과,중요성,이마트,홈플러스의,교육체계,경영경제,레포트
중국(China)유통시장의 성장,유통업의인재육성전술,유통업의 인재육성,중국(China)시장의 성장과 중요성,이마트 홈플러스의 교육체계
_SLIDE_1_
中國유통시장의 성장과유통업의인재육성strategy
_SLIDE_2_
Context
5. conclusion(결론) / Q&A
4. 이마트 / 홈플러스의 교육체계
3. 中國시장의 성장과 중요성
2. 유통업의 현재
1. 유통업의 인재육성
_SLIDE_3_
유통업과 역량
HRstrategy의 첫단계
기업의 필요한 역량 파악
역량을 가진 인재 발굴 / 육성
회사가 필요로 하는 역량
경쟁우위의 기업 역량
기업의 特性상 강화되어야 할 역량
_SLIDE_4_
유통업과 역량
Technical
Compentency
Pool
영업직군
사무관리직군
전문직
사무보조직군
_SLIDE_5_
유통업 인재육성
협상 /
교섭력
고객니즈
分析(분석)
이익중심
사고
의사소통
영업직군
매입, 매장관리
1. 고객의 니즈
정보 수집
2. 고객니즈 分析(분석)
3. 다양한 대안
수립
4. 고객 니즈를
...
_SLIDE_1_
中國유통시장의 성장과유통업의인재육성strategy
_SLIDE_2_
Context
5. conclusion(결론) / Q&A
4. 이마트 / 홈플러스의 교육체계
3. 中國시장의 성장과 중요성
2. 유통업의 현재
1. 유통업의 인재육성
_SLIDE_3_
유통업과 역량
HRstrategy의 첫단계
기업의 필요한 역량 파악
역량을 가진 인재 발굴 / 육성
회사가 필요로 하는 역량
경쟁우위의 기업 역량
기업의 特性상 강화되어야 할 역량
_SLIDE_4_
유통업과 역량
Technical
Compentency
Pool
영업직군
사무관리직군
전문직
사무보조직군
_SLIDE_5_
유통업 인재육성
협상 /
교섭력
고객니즈
分析(분석)
이익중심
사고
의사소통
영업직군
매입, 매장관리
1. 고객의 니즈
정보 수집
2. 고객니즈 分析(분석)
3. 다양한 대안
수립
4. 고객 니즈를
반영한 정책
결정
1. 이익concept(개념)
2. 이익concept(개념) 적용
3. 이익관리
4. 이익concept(개념) 활용
1. 협상 기본concept(개념)
이해
2. 협상진행 /
신뢰관계 유지
3. 협상기술 활용
4. 협상의 전반적
지휘
1. 의사소통 이해
2. 명확한 의사
소통능력
3. 상황에 따른
적절한 의사소통
4. 원활한 의사
소통 분위기
中國 소매유통시장의
성장에 따라 中國시장
전문가 육성의 necessity need
증대
_SLIDE_6_
Context
5. conclusion(결론) / Q&A
4. 이마트 / 홈플러스의 교육체계
3. 中國시장의 성장과 중요성
2. 유통업의 현재
1. 유통업의 인재육성
_SLIDE_7_
“대외 악재출현 및
성장동력 저하”
시장포화
→ 출점경쟁 심화
금융위기 / 경기침체
/ 물가인상
政府(정부)규제 심화
2012 유통업 내역
영업環境
악화
업태간
경쟁심화
성장대안…(skip)






중국유통시장의 성장,유통업의인재육성전략,유통업의 인재육성,중국시장의 성장과 중요성,이마트 홈플러스의 교육체계 , 중국유통시장의 성장,유통업의인재육성전략,유통업의 인재육성,중국시장의 성장과 중요성,이마트 홈플러스의 교육체계경영경제레포트 , 중국유통시장의 성장 유통업의인재육성전략 유통업의 인재육성 중국시장의 성장과 중요성 이마트 홈플러스의 교육체계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중국(China)유통시장의 성장,유통업의인재육성전술,유통업의 인재육성,중국(China)시장의 성장과 중요성,이마트 홈플러스의 교육체계
Download : 중국유통시장의 성장,유통업의인재육성전략,유통업의 인재육성,중국시장의 성장과 중요성,이마트 홈플러스의 교육체계.pptx( 49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