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L marketing 전술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13:07
본문
Download : TTL 마케팅 전략 분석.ppt
Download : TTL 마케팅 전략 분석.ppt( 45 )
제출용으로는 기한이 너무 지나서 부족하고, 참고용으로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ttl
,경영경제,레포트
TTL marketing 전술 분석
예전에 만들었던 자료(資料)로서 에스케이 텔레콤의 한 브랜드인 ttl의 marketing 전술에 대해 자세히 조사한 자료(資料)입니다






Ⅰ. SK Telecom introduce
Ⅱ. 내 • 외부 環境 分析(분석)
Ⅲ. TTL 출시배경(설문 조사 分析(분석))
Ⅳ. SWOT 分析(분석)
Ⅴ. 경쟁사 비교
Ⅵ. STP分析(분석) 과 4P책략
Ⅶ. 광고 변천사
Ⅷ. 核心 성공 요인
Ⅸ. 성과分析(분석)
Ⅹ. 추천 책략
*TTL 브랜드의 출시배경
-기존 중장년층의 이동전화 시장의 포화
-상대적으로 높은 요금수준과 가입비
-경쟁사 비교―20대 전후반 가입자율 저조
-기존의 old한 제품이미지 improvement(개선) 필요
-치열한 경쟁구도
*N세대 가입유치의 必要性
-중장년층 가입자 못지 않은 통화량
-다양한 부가 서비스 자유자재로 이용
-처음 이동전화에 가입하는 연령대
-…(To be continued )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예전에 만들었던 자료로서 에스케이 텔레콤의 한 브랜드인 ttl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 자세히 조사한 자료입니다제출용으로는 기한이 너무 지나서 부족하고, 참고용으로 사용하시면 좋습니다ttl , TTL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