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map.kr 삼보 컴퓨터의 성공 경영분석 > sitemap1 | sitemap.kr report

삼보 컴퓨터의 성공 경영분석 > sitemap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itemap1

삼보 컴퓨터의 성공 경영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15:42

본문




Download : 삼보 컴퓨터의 성공 경영분석.hwp




2000년에는 삼성이 43%, 삼보가 30%의 시advantage(장점) 유율을 보일 것으로 展望(전망) 되어 국내 시장에서는 삼성과 삼보가 시장의 대표적인 경쟁자가 될 것이다. 물론, 데스크탑형 컴퓨터와 노트북 컴퓨터를 대체관계에 있다고 볼 수도 있으나, 이 둘은 가격과 사용環境(환경)등에서 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에 서로 대등한 관계로 보긴 …(skip)

레포트/경영경제
다.
2. 대체재의 위협
지금 현재로는 컴퓨터는 그 characteristic(특성)상 대체재가 존재하지 않는다.

설명
순서








삼보컴퓨터 , 삼보 컴퓨터의 성공 경영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삼보컴퓨터



,경영경제,레포트



삼보 컴퓨터의 성공 경영분석

Download : 삼보 컴퓨터의 성공 경영분석.hwp( 13 )


삼보%20컴퓨터의%20성공%20경영분석_hwp_01.gif 삼보%20컴퓨터의%20성공%20경영분석_hwp_02.gif 삼보%20컴퓨터의%20성공%20경영분석_hwp_03.gif 삼보%20컴퓨터의%20성공%20경영분석_hwp_04.gif 삼보%20컴퓨터의%20성공%20경영분석_hwp_05.gif 삼보%20컴퓨터의%20성공%20경영분석_hwp_06.gif
I. 외부環境(환경)分析(분석)
1. 산업내 경쟁자
2. 대체재의 위협
3. 잠재적 진입자
4. 공급자와의 교섭력
5. 구매자와의 관계
6. 산업分析(분석)

II. 核心(핵심)역량分析(분석) ( 포터의 가치사슬分析(분석) )
1. 주활동
2. 보조활동
3. 조직구조 개편

III. 삼보 컴퓨터의 기존 전략(strategy) 평가
Change-up
1. 체인지업 시리즈
2. 업그레이드
3. 평가
e-Machines
1. 진출배경
2. e-Machines의 설립
3. 추진전략(strategy)
4. 성과

IV. 당면assignment 제기
1. 삼보컴퓨터의 goal(목표)
2. 삼보컴퓨터의 현 상황과 전략(strategy)
3. 삼보컴퓨터의 전략(strategy) 分析(분석)

V. 해결책 제시
1. 제품전략(strategy)
2. 시장 다각화 전략(strategy)
3. 브랜드 파워 상승전

. 외부環境(환경)分析(분석)
1.산업내 경쟁자
국 외 : 삼보는 미국에서 e-Machines라는 저가 제품을 통해 시장에 진입하여 미국내에서 판매량 3위를 차지하고 있따 따라서,Compaq, HP등 중저가에 주력하는 업체의 제품들이 e-Machines의 가장 강력한 경쟁자라 할 수 있따
국 내 : 내수시장에선 삼성과 1,2위를 다투는 상황이라 삼성이 최대의 경쟁자이다. 99년 삼성전자가 38.3%의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고 삼보는 15.9%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였다.
전체 6,79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itemap.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