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map.kr 누리망 marketing ,온-라인marketing ,marketing 책략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sitemap2 | sitemap.kr report

누리망 marketing ,온-라인marketing ,marketing 책략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sitemap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itemap2

누리망 marketing ,온-라인marketing ,marketing 책략instance(사례),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20:58

본문




Download : 인터넷마케팅,온라인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7_
롱테일 법칙
인터넷(Internet)검색엔진의 발달로 생겨난 새로운 법칙, 파레토 법칙과 반대되는 定義(정이)
_SLIDE_18_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단점
_SLIDE_19_
인공지능 검색엔진…(To be continued )


누리망 marketing ,온-라인marketing ,marketing 책략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누리망 marketing ,온-라인marketing ,marketing 책략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인터넷마케팅,온라인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0 )





순서

인터넷마케팅,온라인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인터넷마케팅,온라인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마케팅 온라인마케팅 마케팅전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인터넷마케팅,온라인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인터넷마케팅,온라인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인터넷마케팅,온라인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인터넷마케팅,온라인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인터넷마케팅,온라인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인터넷마케팅,온라인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인터넷마케팅,온라인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설명




_SLIDE_1_
인터넷(Internet) 마케팅과검색엔진 마케팅

_SLIDE_2_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特性 및 분류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방법
바이럴 마케팅
C
O
N
T
E
N
T
S
검색엔진 마케팅의 定義(정이)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장단점
Q&A
_SLIDE_3_

비교항목

인터넷(Internet) 마케팅

일반 마케팅

전략(戰略) 목표(goal)

네티즌 소비자만족, 경쟁력 확보

소비자만족, 경쟁력 확보

전략(戰略) 원리

1:1 관계형성과 소비자 맞춤

세분화-목표(goal)시장-포지셔닝

전략(戰略) 요소

기술, 고객정보, 아이디어 등 지적요소

자본, 인력등 물리적 요소

전략(戰略) 제품

다양성과 差別성 있는 제품

한정된 제품에 특화

소 비 자

글로벌 가상공간의 소비자

지리적으로 한정된 소비자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特性
_SLIDE_4_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분류
주체
사용목적
_SLIDE_5_
수익원
기능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분류
_SLIDE_6_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방법
_SLIDE_7_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방법
_SLIDE_8_
바이럴 마케팅
_SLIDE_9_
명동의 하루 유동인구 100만명
○○○의 하루 유동인구 1천 600만명
명동 상권의 16배!
_SLIDE_10_
검색엔진 마케팅
_SLIDE_11_
검색엔진의 長點
1. 준비된 고객과 만날 수 있따
_SLIDE_12_
검색엔진의 長點
2.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따
_SLIDE_13_
검색엔진의 長點
3. 신규 고객 창출에 유리하다.
_SLIDE_14_
검색엔진의 長點
4. 높은 결과 를 볼 수 있따
_SLIDE_15_
검색엔진의 長點
5. 비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다.
_SLIDE_16_
검색엔진의 長點
6. 측정(measurement)이 가능하다.
전체 6,72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itemap.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