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망 marketing ,온-라인marketing ,marketing 책략instance(사례),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20:58
본문
Download : 인터넷마케팅,온라인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7_
롱테일 법칙
인터넷(Internet)검색엔진의 발달로 생겨난 새로운 법칙, 파레토 법칙과 반대되는 定義(정이)
_SLIDE_18_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단점
_SLIDE_19_
인공지능 검색엔진…(To be continued )
누리망 marketing ,온-라인marketing ,marketing 책략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누리망 marketing ,온-라인marketing ,marketing 책략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인터넷마케팅,온라인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0 )
순서
인터넷마케팅,온라인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인터넷마케팅,온라인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마케팅 온라인마케팅 마케팅전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인터넷마케팅,온라인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설명
_SLIDE_1_
인터넷(Internet) 마케팅과검색엔진 마케팅
_SLIDE_2_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特性 및 분류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방법
바이럴 마케팅
C
O
N
T
E
N
T
S
검색엔진 마케팅의 定義(정이)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장단점
Q&A
_SLIDE_3_
비교항목
인터넷(Internet) 마케팅
일반 마케팅
전략(戰略) 목표(goal)
네티즌 소비자만족, 경쟁력 확보
소비자만족, 경쟁력 확보
전략(戰略) 원리
1:1 관계형성과 소비자 맞춤
세분화-목표(goal)시장-포지셔닝
전략(戰略) 요소
기술, 고객정보, 아이디어 등 지적요소
자본, 인력등 물리적 요소
전략(戰略) 제품
다양성과 差別성 있는 제품
한정된 제품에 특화
소 비 자
글로벌 가상공간의 소비자
지리적으로 한정된 소비자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特性
_SLIDE_4_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분류
주체
사용목적
_SLIDE_5_
수익원
기능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분류
_SLIDE_6_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방법
_SLIDE_7_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방법
_SLIDE_8_
바이럴 마케팅
_SLIDE_9_
명동의 하루 유동인구 100만명
○○○의 하루 유동인구 1천 600만명
명동 상권의 16배!
_SLIDE_10_
검색엔진 마케팅
_SLIDE_11_
검색엔진의 長點
1. 준비된 고객과 만날 수 있따
_SLIDE_12_
검색엔진의 長點
2.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따
_SLIDE_13_
검색엔진의 長點
3. 신규 고객 창출에 유리하다.
_SLIDE_14_
검색엔진의 長點
4. 높은 결과 를 볼 수 있따
_SLIDE_15_
검색엔진의 長點
5. 비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다.
_SLIDE_16_
검색엔진의 長點
6. 측정(measurement)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