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기업 쌈지(ssamzie) 의 성공 마케팅 전략(strategy)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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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2 16:23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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Ⅴ. Brand Contact Point에 기초한 IMC戰略
1. 고객 지향적 4P 戰略 (1차 contact point)
(1) 고객의 입장에 기초한 제품 및 가격 差別(차별) 화 戰略
쌈지의 디자인은 발상전환의 디자인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20대 신세대가 주고객층인 쌈지는 파격적이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고품질의 중고가 상품 이미지를 구축했다. 쌈지의 디자인은 소비자의 입을 통하여 쌈지의 브랜드 홍보 효율를 높여 marketing 의 성공 요인이 되고 있다 쌈지의 디자인은 소비자들이 실생활에서 가장 자연스러우면서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국적 미의식과 정서`를 바탕으로 한다.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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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다.의류기업 쌈지(ssamzie) 의 성공 마케팅 전략(strategy) analysis
,경영경제,레포트
쌈지경영
의류기업 쌈지의 기업분석과 산업분석 및 마케팅 분석, 촉진전략과 Brand Contact Point에 기초한 IMC전략 등 전반적인 마케팅 경영전략에 대해 자세히 분석하고 몇가지 추천할만한 마케팅 전략을 조사한 자료입니다. …(省略)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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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기업 쌈지의 기업analysis과 산업analysis 및 마케팅 analysis, 촉진전략(strategy)과 Brand Contact Point에 기초한 IMC전략(strategy) 등 전반적인 마케팅 경영전략(strategy)에 대해 자세히 analysis하고 몇가지 추천할만한 마케팅 전략(strategy)을 조사한 입니다. 쌈지경영 , 의류기업 쌈지(ssamzie) 의 성공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Ⅰ. 기업分析(분석)
① 회사紹介 ② 회사개요
③ 사업내역 ④ 신규산업
⑤ 재무내역 ⑥ 경영조직
⑦ 경영통제
Ⅱ. 산업分析(분석)
① 의류시장규모의 추이
② 02년 시장展望 및 업계대응戰略
③ 여성복 시장 分析(분석)
④ 피혁잡화 시장 分析(분석)
⑤ on-line 유통
Ⅲ. marketing 分析(분석)
① 4C`s(4P`s)分析(분석)
② marketing 戰略分析(분석)
③ 현재戰略의 problem(문제점)
④ SWOT分析(분석)
Ⅳ. 촉진戰略分析(분석)
① AD
② EVENT&PR
③ `딸기‘를 통한 프로모션 활동
④ on-line PR활동
Ⅴ. Brand Contact Point에 기초한 IMC戰略
① 고객지향적 4P戰略
② 文化(문화)marketing 적 프로모션 戰略
③ DB구축과 IMC를 통한 이익창출
Ⅵ. 추천戰略
① 쌈지브랜드의 장단점 및 改善방안(方案)
② 현재 쌈지 조직내 problem(문제점)
③ 유기적인 DB관리
④ POP를 통한 PS활동 강화
이러한 모든 프로그램(program]) 들은 대중 음악 속에 있으면서도, 대중성보다는 끊임없는 test(실험) 성을 추구함으로써 대부분의 일반대중으로부터는 소외되어 있는 언더그라운드 혹은 인디펜던트라는 이름으로 어렵게 활동하고 있는 음악인들을 위한 것이며, 대중음악 자체의 질적, 양적 확산과 함께 일반대중, 특히 靑少年(청소년) 들의 다양한 음악적 소양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고 있다
*Personal selling
쌈지 및 개별 브랜드에서는 전혀 이뤄지지 않고 있고, 다만 브랜드 경로에 있는 사람들(매정점원,커뮤니티회원)을 통해 판매하는 경우도 상당수 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