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map.kr 전략적 목표(goal)원가관리 > sitemap5 | sitemap.kr report

전략적 목표(goal)원가관리 > sitemap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itemap5

전략적 목표(goal)원가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6 19:19

본문




Download : 전략적 목표원가관리.hwp




경쟁우위 전략(戰略)

-- 경쟁우위는 유지되는 것이 아닐것이다. . 경쟁우위 원천의 계속적인 확보를 통해 재창조되는 것이다.

-- 신제품의 조기출(己出)시, 제품의 差別(차별) 화, 고품질화, 저원가

-- 재벌의 경쟁력


1.3. 경쟁의 원천 : 원가우위 전략(戰略) …(drop)

설명

전략적 목표(goal)원가관리
,의약보건,레포트

다.레포트/의약보건
1950 - 1980 냉전시대(이데올로기) : 미소 양대 진영



전략적%20목표원가관리_hwp_01.gif 전략적%20목표원가관리_hwp_02.gif 전략적%20목표원가관리_hwp_03.gif 전략적%20목표원가관리_hwp_04.gif 전략적%20목표원가관리_hwp_05.gif 전략적%20목표원가관리_hwp_06.gif




1. 1 환경의 변화

Download : 전략적 목표원가관리.hwp( 24 )




1. 1 환경의 변화 1950 - 1980 냉전시대(이데올로기) : 미소 양대 진영 1980년대 이후: 경제적 이익 중심(국가이익... , 전략적 목표원가관리의약보건레포트 ,





1980년대 이후: 경제적 이익 중심(국가이익...
순서


1. 1 environment의 change(변화)

1950 - 1980 냉전시대(이데올로기) : 미소 양대 진영

1980년대 이후: 경제적 이익 중심(국가이익,나의 이익)

-- 이익이 있는 곳은 어디든지 가고, 누구와도 협조하며 누구와도 다툰다.


1) 무한 경쟁시대 : 세계 시장 대상 생산


2) 세계화 시대 : 경쟁을 방해하는 모든 장애물 제거( WTO, Block화, World Market 시대 : 4A ---Any Time, Any Where, Any One, Any Way))


3) 전략(戰略) 적 제휴의 시대(IBM Apple사, LG-IBM사)


4) 소비자 욕구의 다양화 시대


5) 불확실성의 시대


6) 정보의 시대


1. 2 기업의 변신


가. 기업의 변신

고객만족(Customer Satisfaction), 고객 감동(Customer Emotion) 向으로 (병원 : 환자만족, 환자감동, 대학 : 학생만족, 학생감동)

** 고객 : 외부고객, 내부고객

** 고객 가치 = 직접가치 + 간접가치

직접가치 = 현재의 가치 + 평생가치

간접가치 = 고객이 紹介(소개)한 고객들의 평생가치


나. 고객만족, 고객감동의 요소

다음 네 요소의 Integration(통합)을 통한 고객감동

* 품질만족 QS(Quality Satisfaction) : 최고주의

* 가격만족 PS(Price Satisfaction) : 원가절감

* 적시만족 TS(Timing Satisfaction) : 적기제공

* 서비스만족 SS(Service Satisfaction) : 마음, 정


다.
전체 6,70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itemap.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